반응형
결혼을 하고 같이 생활을 하게 되면 남편과 아내는 서로 서운한 점이 생기는데요. 그래서 서로 바라는 점도 늘어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남편이 바라는 아내는 어떤 유형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 관련 글이 떳습니다.
"이런 남편이었으면 좋겠어요." 아내가 말하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남편의 유형 3가지
남편이 바라는 아내 유형 3가지
1. 자신을 존중해주는 아내
남편은 자신이 부족함이 있더라도 전폭적인 지지를 보여주는 아내를 원합니다. 경제적인 능력이나 사회적 지위가 부족하지만 자신을 가족의 가장으로 인정해주는 것을 원하죠.
특히 자녀 앞에서 남편을 인정해주고 위신을 세워준다면 남편은 자존감과 함께 자신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남편만 사랑한다는 것을 확신시켜주는 아내
가끔 살다보면 남편도 아내에게 사랑을 확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남자도 여자의 사랑을 확인할 때가 있다는 말이죠.
남편은 아내가 현재 자신만 바라보고 있음을 느끼고 싶어 합니다. 남편이 아내에게 섹x를 원하는 경우도 이와 연관이 있음을 인지하여야 합니다.
3. 자녀 핑계를 대지 않는 아내
여자는 임신과 출산을 겪음으로써 많이 예민해지게 됩니다. 특히 자녀를 키우면서 더욱 예민함이 늘어나는데요. 남편과 싸움을 할 때에 자녀를 싸움에 끼우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예로 들면 "아빠를 닮아서 애가 저런 행동을 하지."라는 말을 쉽게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말은 남편의 자존감에 상당한 상처를 주게 됩니다. 1번에 말한 것처럼 남편은 자신을 존중해주는 아내를 원합니다.
✅ 인기 게시물 추천
"생활비가 모자르면 x을 해요"라는 댓글에 숨은 목적을 드러낸 아들맘, 쏟아진 어이없다는 반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