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런 남편이었으면 좋겠어요." 아내가 말하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남편의 유형 3가지

by 애틋한 2022. 3. 8.
반응형

결혼을 하고 같이 생활을 하게 되면 남편과 아내는 서로 서운한 점이 생기는데요. 그래서 서로 바라는 점도 늘어나게 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아내가 바라는 남편은 어떤 유형들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 관련 글이 떳습니다.

"이런 아내였으면 좋겠어요." 남편들이 말하는 눈에 하트가 생기게 하는 아내의 유형 3가지

 

아내가 바라는 남편 유형 3가지

1. 자신을 아낌없이 사랑해주는 남편

여자는 나이가 들어도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매번 원합니다. 아내가 되어서도 남편의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 합니다. 자신을 인생에서 유일하게 소중한 사람으로 생각하길 바라고 있죠.

 

그래서 항상 "사랑해", "당신은 최고야", "너무 예뻐" 등과 같은 말을 듣기를 원합니다. 때론 아닌 척하기도 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좋아하고 있습니다.

 

※ 아내들은 진심인지 아닌지 직감적으로 알 수 있으니 진심을 다해 말해주세요.

 

 

2. 가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남편

이제는 사회적 인식도 많이 바뀌었기 때문에 가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남편을 아내는 원합니다. 살림과 육아, 그리고 맞벌이까지 더해지게 되면 아내는 사실상 휴식 시간이 절대적으로 적습니다.

 

아내는 남편이 이런 점을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캐치하고 능동적으로 해결해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3. 작은 배려로 큰 감동을 주는 남편

연애를 할 때는 큰 이벤트가 감동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 후 같이 생활하면서 감동적인 것은 작은 배려입니다.

 

아내는 큰 것을 바라는게 아닙니다. 항상 자신을 챙겨준다는 것을 확인하고 싶어하죠. 예로 들면 '무거운 짐 들어주기', '결정할 일이 있으면 함께 상의하고 결정하기' 등 말이죠.

 

조금만 양보하고 서로에 대해 배려한다면 평생 함께할 동반자로 지금의 남편이 최고이지 않을까요?

 

✅ 인기 게시물 추천

"똑똑한 며느리가 되어 보세요." 시어머니와 사이좋게 지내는 며느리의 현명한 행동 기술 4가지

 

"생활비가 모자르면 x을 해요"라는 댓글에 숨은 목적을 드러낸 아들맘, 쏟아진 어이없다는 반응

반응형

댓글